"충주·강원으로 떠나요" 야놀자, 가을 맞이 국내 여행 프로모션 진행

      2024.10.18 10:21   수정 : 2024.10.18 10:21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야놀자 플랫폼이 가을 국내 여행 프로모션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야놀자 플랫폼은 가을을 맞아 충주시, 강원관광재단 등과 손잡고 지역 곳곳의 관광 명소를 소개하고 맞춤형 관광 정보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충청북도 충주시 지역 축제 홍보의 일환으로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오는 31일까지 충주시 내 60여 개 인기 숙소를 대상으로 7만원 이상 결제 시 5만원을 할인해준다. 해당 쿠폰은 투숙일 기준 다음달 17일까지 적용 가능하고 제휴카드 및 간편 결제 이용 시 최대 5천 원 중복 할인을 제공한다.

아울러 야놀자 플랫폼 앱 내에서 ‘충주 비내섬 축제’, ‘하늘재를 걷기 행사’ 등 지역 가을 축제 정보를 공유하고 수안보 온천, 악어봉과 같은 이색 관광 명소를 추천한다.

야놀자 플랫폼은 강원관광재단과 2년 연속 ‘강원 네이처로드’ 방문 독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강원 네이처로드’는 강원특별자치도가 엄선한 7개의 테마별 드라이브 코스로, 강원 지역만의 청정 자연과 아름다운 풍광을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
야놀자 플랫폼은 오는 21일부터 이달 말까지 네이처로드 전 코스와 코스 내 주요 관광지를 소개한다. 또한, 강원 지역 소재 숙소 예약 시 투숙일 기준 11월 말까지 사용 가능한 1만 5천 원 선착순 쿠폰 등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앞으로도 지역 여행 수요를 확대하고 더 나아가 지역 경제 활성화 및 국내 여행 산업의 지속 가능한 발전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wongood@fnnews.com 주원규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