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로투킹' 부동의 에이스로 활약…3연속 1위 '쾌거'
2024.10.18 17:38
수정 : 2024.10.18 17:38기사원문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보이그룹 원어스(ONEUS)가 부동의 에이스로 활약하며 3연속 1위에 올랐다.
원어스는 지난 17일 방송된 엠넷 '로드 투 킹덤 : 에이스 오브 에이스'에서 2차전 미션에 돌입했다.
이번 미션을 통해 각 팀은 본인들의 정체성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대표곡들로 승부를 펼치게 됐다.
원어스는 영화 '조커', '킹스맨'에 이어 이번에는 '매드맥스' 콘셉트를 차용, 음악에 대한 혁명을 원어스만의 강렬한 퍼포먼스로 그려냈다. 도입부 화려한 불꽃을 내뱉는 기타 연주를 비롯해 필살기라 할 수 있는 에이스들의 댄스 브레이크, 록킹한 분위기를 극대화한 랩 파트, 웅장한 라이브 퍼포먼스까지 쉴 틈 없는 볼거리가 이어졌다.
특히, 원어스는 무대가 진행되는 동안 관객들의 호응을 유도하고, 끊임없이 소통하며 경연 무대를 단숨에 콘서트 현장으로 탈바꿈시켰다. 이에 원어스의 무대가 끝나자, 관객석에서는 앙코르 요청이 터졌다. 출연진들 역시 놀라워했다.
1, 2차전 누적 랭킹 결과 원어스는 압도적인 수치로 에이스 랭킹 1위에 올랐다. 이들은 에이스 랭킹에서 3연속 1위라는 기록을 세우며 '로드 투 킹덤'의 부동의 에이스로 자리매김했다. 원어스는 팀 랭킹에서도 2위를 차지하며 호성적을 거둔 가운데, 반박 불가한 '4세대 대표 퍼포머'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원어스가 출연하는 '로드 투 킹덤 : 에이스 오브 에이스'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