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전월실적 대신 채워주는 '이 카드' 대세라고?

      2024.10.19 05:50   수정 : 2024.10.19 05:50기사원문
[편집자주] 나한테 꼭 맞는 보험, 카드 상품은 찾고 싶은데 직접 알아볼 시간과 여유가 없었던 독자님들을 위해 파이낸셜뉴스가 야심차게 준비했습니다. '금융 多있소' 코너는 '금융권 다이소'를 지향하며 세상 모든 보험, 카드 신상품과 아직 충분히 알려지지 못해 선택받지 못했던 '히든' 상품까지 알차게 소개해드립니다.
내 취향에 딱 맞는 보험과 카드를 PICK할 준비가 되셨나요?

[파이낸셜뉴스] 아무리 간편결제가 대세라지만 기자는 아직 신용카드에서 벗어나지 못했습니다.

뭔가를 구입할 때 단말기를 시원하게 긁는 그 느낌은 어떤 결제수단으로도 대체할 수 없다고 할까요? 그러나 아직 '아날로그 결제'를 포기하지 못한 독자 분들 중에는 신용카드를 사용해야만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중요한 분들도 있을 것 같은데요, 신용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전월 실적을 깜빡하고 채우지 못해서 아쉽게 혜택을 받지 못한 경험이 한번쯤은 있으실 겁니다.


하지만 ‘KB국민 위시 데일리 카드’는 그런 걱정을 덜어준다는 점에서 참 매력적인 친구죠. 이 카드는 KB국민카드 대표 상품 라인업 ‘위시’시리즈의 KB Pay 특화형 상품으로, KB Pay에서 미션을 달성하면 전월 이용실적 10만원을 채워주는 ‘전월실적 채워드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에요.

미션을 달성하려면 ‘데일리 스탬프’를 한 달에 20개 이상 모으면 돼요. ‘데일리 스탬프’는 KB Pay에 접속해 ‘오늘의 스탬프 받기’ 버튼을 한 번 누르는 것만으로 일별 1개씩 간단하게 모을 수 있답니다! 예를 들어,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 40만원 미만’ 또는 ‘70만원 이상 80만원 미만’인 고객들이 KB Pay를 통해 데일리 스탬프를 20개 이상 모으면 전월 이용실적이 충족되고 ‘선택 할인’혜택이 추가로 제공돼요.

‘선택 할인’은 고객들이 자주 쓰는 영역인 △쇼핑(KB Pay 쇼핑, G마켓, 11번가, SSG.COM) △편의(GS25, CU) △커피(스타벅스, 커피빈) △생활(올리브영, 온라인 다이소몰) △먹빵(제과·아이스크림 및 패스트푸드 업종) △취향(오늘의집, 29CM, 인터파크티켓, 티켓링크) 6개 영역 중 선택한 1개 영역에 대해 KB Pay 결제 시 10%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실적 40만원 이상 7000원, 80만원 이상 1만2000원의 월 할인한도 내에서 제공되며 선택 영역은 월별로 변경 가능해요.

이 외에도 국내 가맹점 이용 시에 0.5% 청구할인 혜택을 전월 실적 조건 및 할인한도 없이 누릴 수 있는데요, 이 모든 혜택을 연회비는 1만5000원에 누릴 수 있다고 합니다.
모바일 단독카드로 발급 받으면 9000원으로 좀 더 저렴한 것도 특징이에요.

오늘 유익하셨나요? 다음 주에 여러분의 생활에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또 다른 상품으로 돌아올게요!

#신용카드 #전월실적 #KB국민카드 #위시데일리카드
yesji@fnnews.com 김예지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