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이어 비비드로우·랩잇, 잇단 미국 아마존 입점
2024.10.29 12:11
수정 : 2024.10.29 12:11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고운세상코스메틱이 뷰티 브랜드 '비비드로우', '랩잇'을 잇달아 미국 아마존에 입점시키며 북미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섰다.
29일 고운세상코스메틱에 따르면 지난 9월 '닥터지'에 이어 한 달 만에 비비드로우, 랩잇이 아마존에 입점했다.
고운세상코스메틱 측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일본, 동남아 등 해외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데 힘입어 세계 최대 화장품 시장인 미국에 비비드로우, 랩잇 등 신규 브랜드까지 입점하며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입지를 한층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비비드로우는 고운세상코스메틱이 닥터지 이후 19년 만에 선보인 비건 전문 브랜드다. 자연 유래 슈퍼푸드를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추출한 기능성 비건 화장품 라인업이 특징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미국 내 K뷰티 및 비건 브랜드에 대한 높은 수요를 고려해 비비드로우 미국 출시를 결정했다.
미국에 출시한 비비드로우 제품은 △나이아신 어니언 올 클리어 앰플 △애플 비니거 포어 타이트닝 앰플 △체리 콜라겐 퍼밍 캡슐 앰플 △화이트 토마토 글루타치온 래디언스 앰플 △바오밥 하이드로겔 투 드롭 앰플 등 5종이다.
랩잇은 지난 8월 말레이시아 가디언 오프라인 입점에 이어 두 번째 진출 국가로 미국을 택했다. 랩잇은 잘파세대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슬림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올해 3월 선보인 이래 국내에서 판매가 활발히 이뤄진다.
미국 아마존에서 판매하는 랩잇 제품은 △클렌징 폼 △필링 젤 △크림 △세럼 △토너 등 포어 라인 5종이다. 업사이클링 꼬마 풋감에서 추출한 독자 원료인 '탄닌그린'을 함유하며 유수분 밸런스 케어를 통해 모공 속 과도한 유분은 비워내고 수분은 채워준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 "미국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비비드로우, 랩잇의 공식 미국 진출을 결정했다"며 "이번 아마존 출시를 시작으로 틱톡, 유튜브 등 SNS 채널을 중심으로 미국 소비자들과 적극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일본과 미국, 베트남 등 13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K뷰티 기업이다. '1인 기업가 육성', '일·가정 양립' 등 인재 경영을 통해 구성원과 회사의 동반 성장을 실천한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