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AI 가전 패키지 할인
2024.11.01 08:25
수정 : 2024.11.01 08:25기사원문
삼성전자는 2016년부터 9년째 국내 최대 쇼핑 축제인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동참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고물가로 인한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고 실질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TV,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에어컨 등 가전제품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PC 등 모바일·IT 제품까지 총 15개 품목, 148개 제품을 할인한다.
특히 올해는 올인원 세탁건조기인 '비스포크 AI 콤보', 건 습식 일체형 로봇청소기인 '비스포크 AI 스팀'과 이동형 스마트 모니터인 '무빙 스타일', 액자형 스피커 '뮤직프레임'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49%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삼성전자는 이사·혼수 등으로 다양한 품목을 동시에 구매하는 소비자를 위해, 여러 품목의 제품을 함께 구매할수록 더 큰 혜택을 제공하는 '스마트 패키지'를 운영한다.
'스마트 패키지'는 가전 구매 제품 및 품목 수에 따라 최대 495만원 상당의 혜택을 지원하며, 특히 올해는 'AI가전=삼성'을 공고히 하기 위해 'AI 패키지' 혜택을 새롭게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2024년 한 해 동안 큰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가전부터 모바일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며 "이번 코리아세일페스타를 통해 삼성전자의 대표 제품들을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psy@fnnews.com 박소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