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에스엠리츠, 엠디호텔 ‘네이처스케이프 플러스’와 MOU 체결
2024.11.01 09:54
수정 : 2024.11.01 09:54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스타에스엠자기관리부동산투자회사(이하 스타에스엠리츠) 자회사 엠디호텔은 수도권 최대 규모의 실내 키즈 테마파크를 운영하는 ‘네이처스케이프 플러스’와 관광객 유치 및 마케팅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지난달 31일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윤명섭 엠디호텔 대표이사는 “금번 MOU를 통해 양사의 이용 고객에게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고, 서비스 상품 연계를 통한 시설 할인을 제공함으로써 관광객 유치 효과와 이용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재 엠디호텔은 독산점과 동탄점 2곳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경기 화성시 동탄에 위치한 네이처스케이프 플러스는 유아 및 어린이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실내 키즈 테마파크로 리얼하게 조성된 자연환경을 통해 가보지 못했던 새로운 세상을 간접 체험할 수 있어 자녀의 모험심과 성취감을 높이는 장소로 인기를 끌고 있다.
네이처스케이프 플러스 측은 “엠디호텔과의 협업을 통해 미디어 체험과 어드벤처가 결합된 액티비티 공간을 더욱 다양한 고객분들께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 ”며 “단순 서비스 제공을 넘어 지역의 관광산업이 활성화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스타에스엠리츠 측은 “이번 MOU를 기반으로 엠디호텔은 국내 관광산업 활성화에 이바지함은 물론, 앞으로도 다양한 주변 관광 단지와의 추가 MOU 체결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dschoi@fnnews.com 최두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