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상, 신곡 '향기' M/V 촬영 비하인드 속 섬세한 감정 연기

      2024.11.01 11:26   수정 : 2024.11.01 11:26기사원문

하현상의 매력이 발산됐다.하현상은 지난달 30일 공식 SNS를 통해 새 EP 'Elegy (엘레지)' 타이틀곡 '향기'의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공개된 영상에는 현장 속 프로다운 면모로 눈길을 끄는 하현상의 촬영 뒷모습이 담겼다.

하현상은 뮤직비디오 콘셉트에 맞게 어딘지 모르게 공허하고 쓸쓸한 무드를 완벽 소화하며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였다.특히 하현상은 촬영 중간마다 꼼꼼한 모니터링을 하는가 하면, 반복된 촬영에도 긍정적인 에너지를 드러내며 완성도 높은 뮤직비디오를 위한 열정을 보였다.
촬영을 마친 하현상은 "좋은 작품이 나올 수 있으면 좋겠다. 연기에 대한 부담이 됐는데, 안 해본 걸 하는 재미가 있었다. 열심히 만들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촬영 소감과 인사를 전했다.지난달 23일 발매된 'Elegy'는 하현상의 눈부신 음악적 성장을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향기'는 멀어진 이에 대한 간절한 마음을 담아낸 모던 포크록 장르의 곡으로, 하현상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발매 이후 타이틀곡뿐만 아니라 수록곡 모두 음악팬들의 호평을 받으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하현상은 오는 11월 30일, 12월 1일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을 시작으로 12월 25일 부산 KBS홀, 12월 28일 대구 경북대학교 대강당에서 단독 콘서트 'Elegy'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enterjin@fnnews.com 한아진 기자 사진=웨이크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