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영통WM, ‘2024 VIP 초청 세미나’ 개최
2024.11.05 13:17
수정 : 2024.11.05 13:17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미래에셋증권 영통WM은 오는 14일부터 12월 19일까지 ‘2024 VIP 초청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고객과 함께하는 특별한 동행’이라는 취지를 바탕으로 총 6회차에 걸쳐 진행되며, 회차별로 다양한 주제와 전문가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14일 진행되는 첫 번째 회차에선 ‘테슬라가 꿈꾸는 초거대 인공지능(AI) 시대’라는 주제로 미래에셋증권 성장기업분석팀 박연주 이사가 자율주행, 휴머노이드 등 AI 산업의 발전과 생태계에 대한 내용을 전달한다.
두 번째 회차는 이달 20일에 진행되며 ‘금리 인하 최대 수혜 섹터, 제약·바이오 현황 및 전망’이라는 주제로 미래에셋증권 혁신기업분석팀 김승민 수석매니저가 세미나를 진행한다. 해당 세미나에서는 최근 제약·바이오 섹터가 증시를 이끌고 있는 가운데 금리에 직간접적으로 영향을 받는 해당 산업의 전망에 대해 심도 있게 다룰 예정이다.
세 번째 회차는 오는 28일에 진행되며, ‘부동산 공화국 생존지식’의 저자인 미래에셋증권 Tax&컨설팅팀 허혁재 수석매니저가 ‘전환점에 선 아파트 시장’이라는 주제로 부동산 시장 전망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내달 5일 진행되는 네 번째 회차에서는 AB자산운용 송창민 상무가 ‘2025년 글로벌 자본시장 전망’을 주제로 미국 대선 이후 미국과 중국을 중심으로 내년도 글로벌 시장의 경기 전망을 제공한다. 또 새로운 2025년 투자의 방향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다섯번째 회차인 12월 11일에는 청구 경희한의원 이철승 대표원장을 초청해 ‘한의학계의 MBTI, 사상의학’에 관한 주제로 진행되며, 각자의 체질 확인과 함께 체질별 건강관리법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12월 19일에는 미래에셋증권 Tax&컨설팅팀 이은하 팀장이 ‘상속 증여세 절세 전략과 2024 개정세법 이슈’를 주제로 개정 세법에 따른 효율적인 절세 방법에 대해 심도 있게 다룰 예정이다.
미래에셋증권 영통WM 관계자는 “앞으로도 주기적인 세미나를 통해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고자 한다”며 “다양한 세미나를 개최를 통해 심도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dschoi@fnnews.com 최두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