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 'AWS 인더스트리 위크 2024' 참가
2024.11.06 11:17
수정 : 2024.11.06 11:17기사원문
지란지교소프트가 7일부터 코엑스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AWS 인더스트리 위크 2024(AWS Industry Week 2024)'에 참가한다고 6일 밝혔다.
'AWS 인더스트리 위크'는 국내외 주요 기업들이 클라우드 전략을 공유하고 AWS 솔루션이 적용된 다양한 산업별 혁신 사례와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소개하는 행사다. 지란지교소프트는 행사 당일 부스를 운영하며 자사의 협업 솔루션 '오피스넥스트'의 실시간 데모를 진행하고 조직 내 업무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협업 기능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피스넥스트는 조직도 기반의 메신저, 메일, 문서 등 핵심 업무 기능을 통합 제공하는 올인원 협업 플랫폼으로, 인공지능(AI) 기반 메일 요약, 문서 작성 등 반복적인 업무를 간소화해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한 혁신적인 업무 지원 기능 설명과 함께 기업 고객을 위한 맞춤형 컨설팅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지란지교소프트는 업계 관계자들과의 네트워킹을 통해 비즈니스 협업 및 제휴 방안에 대한 논의도 진행할 계획이다.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특별한 기념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지란지교소프트 관계자는 "이번 'AWS 인더스트리 위크 2024'는 고객들과 직접 만나 오피스넥스트의 주요 기능을 소개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라며 "업무 환경 혁신에 관심 있는 고객들에게 기능을 시연하고, 다양한 업계 관계자들과의 협업도 적극적으로 논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