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 제대로 알아야" 관리도 제대로

      2024.11.14 09:42   수정 : 2024.11.14 09:42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한국로슈진단은 14일 세계 당뇨병의 날을 맞아 자사 혈당 측정기 브랜드 '아큐-첵'을 소개하고 당뇨병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한 홍보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을 위해 우선 온라인 플랫폼인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아큐찬스 캠페인' 을 오는 15일부터 진행한다. 캠페인에서는 당뇨병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하고, 당뇨병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한 디지털 홍보 활동을 진행한다.





캠페인에서는 아큐-첵 혈당 측정기와 채혈기를 포함한 제품 패키지와 함께 당뇨병 예방 및 관리에 유용한 정보와 혜택을 제공한다. 캠페인을 통해 선보이는 구성은 아큐-첵 가이드 혈당 측정기와 아큐-첵 소프트클릭스 채혈기를 중심으로 구성된다.


또 콤부차 브랜드 '티젠'과 건강관리 앱 '룰루메딕'과 협업해 새로운 콘셉트를 선보인다. 이 캠페인은 2030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하며, 당뇨병에 대한 이해를 돕고 예방과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는 데 중점을 둔다.

한국로슈진단은 또한 다양한 디지털 홍보 활동을 통해 당뇨병 예방과 관리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있다. 올해 시작된 당뇨병 인식 증진 활동은 더 많은 당뇨환자에게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건강한 생활습관을 장려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이에 일환으로 당뇨병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아큐-첵 공식 유튜브 채널에 쇼츠 영상 시리즈도 공개했다. 이 영상들은 당뇨병을 처음 접하는 사람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기초 정보와 관리 방법을 제공하며, 당뇨병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운다.


킷 탕 한국로슈진단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당뇨병의 올바른 관리와 예방을 위한 생활습관에 대해 대중의 인식을 개선하고, 당뇨병 관리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혁신적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vrdw88@fnnews.com 강중모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