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에디션 물티슈에 한정수량 캘린더까지...육아맘 마음 뺏은 이 브랜드
2024.11.19 09:19
수정 : 2024.11.19 09:19기사원문
2024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손으로 정성스레 뜨개질한 듯한 크로셰(Crochet) 패턴 디자인을 적용해 포근한 크리스마스 감성을 입혔다. 귀여운 니트 모자를 쓴 페넬로페 캐릭터로 디테일을 더해 시즌 한정판만의 특별한 패키지를 완성했다.
올해는 크리스마스 에디션 최초로 휴대용 물티슈도 함께 출시했다. 작고 가벼운 만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에디션 물티슈는 75gsm 고평량의 도톰한 원단을 사용해 한 장만으로 충분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풍부한 보습력을 지닌 시어버터와 로즈마리 추출물을 담았으며, 겨울철 민감한 아기 피부를 끈적임 없이 편안하게 닦아줄 수 있다. 안전성 검증을 위한 피부자극테스트와 안티몬(SB) 프리 테스트를 모두 완료했다.
'2025 굿라이프 캘린더'도 함께 선보인다. 아기자기한 페넬로페 유화가 돋보이는 탁상형 캘린더로, 매달 중요한 계획을 세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TO DO LIST'가 추가됐다. 캘린더는 연말 프로모션을 통해 페넬로페 제품 구매 시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페넬로페 관계자는 "올해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페넬로페만의 따뜻한 감성과 실용적인 휴대용 사이즈를 더해 언제 어디서나 행복한 연말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전했다.
한편, 페넬로페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지난 2015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열 번째 선보이는 연말 시즌 한정 제품이다. 페넬로페만의 감성 디자인, 희소성이라는 특별한 가치가 더해져 매년 조기 완판을 기록하고 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