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성재, 넷플릭스 예능에 뜬다…'좀비버스: 뉴 블러드' 출격

      2024.11.19 17:11   수정 : 2024.11.19 17:11기사원문
육성재가 '좀비버스: 뉴 블러드'로 글로벌 시청자들을 만난다.육성재는 19일 오후 5시 첫 공개된 넷플릭스 예능 '좀비버스: 뉴 블러드'에 출연한다.'좀비버스: 뉴 블러드'는 강력해진 좀비의 위협 속 유일한 희망 '뉴 블러드'의 등장, 생존을 위해 기상천외한 퀘스트와 딜레마를 해결해나가는 더 크고 더 웃긴 좀비 코미디 버라이어티다.

육성재는 강력한 좀비들을 상대로 예측불가 플레이를 펼치며 육각형 캐릭터로 활약할 예정이다. 특히 평소 겁이 많은 것으로 알려진 육성재는 이를 극복하기 위해 '좀비버스: 뉴 블러드'에 출연한 만큼 반전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겠다는 각오다.
앞서 육성재는 SBS '집사부일체', '주먹쥐고 뱃고동', '정글의 법칙 in 수마트라', MBC '우리 결혼했어요'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해 예능감을 인정받았다. 이에 육성재가 '좀비버스: 뉴 블러드'를 통해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더욱 기대가 모인다.
한편 현재 육성재는 SBS 새 드라마 '귀궁'의 남자 주인공 윤갑 역으로 촬영 중이다. '귀궁'은 오는 2025년 상반기 방영될 예정이다.
육성재가 오랜만에 연기자로 복귀해 1인 2역 연기를 펼칠 예정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enterjin@fnnews.com 한아진 기자 사진=아이윌미디어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