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싱가포르 가면 조호르바루는 덤!"
2024.11.27 10:07
수정 : 2024.11.27 10:07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티웨이항공이 인천~싱가포르 노선 예약 승객을 대상으로 싱가포르와 조호르바루를 연결하는 왕복 셔틀버스 티켓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내년 3월 31일까지 티웨이항공 인천~싱가포르 항공권을 예약한 승객을 대상으로 한다.
싱가포르 거주자를 제외한 승객들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서 셔틀버스 티켓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티켓은 이메일로 수신되며, 싱가포르 창이공항 TS1 셔틀버스 정류장에서 전자 티켓을 제시하면 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동 시간은 약 2시간으로 자세한 신청 방법, 셔틀버스 운행 시간표 및 이벤트 관련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호르바루는 싱가포르와 국경을 접한 말레이 반도의 최남단 도시로, 레고랜드와 아룰미구 스리 라자칼리암만 유리사원 등 다양한 관광 명소로 유명하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항공을 이용하여 싱가포르를 여행하는 고객분들의 편의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티웨이항공은 안전운항을 최우선으로 고객분들의 편의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인천~싱가포르 노선을 2022년 5월 첫 취항했으며, 현재 매일 1회 운항 중이다. 오는 12월부터는 하루 2회로 증편 운항해 여행객들의 편의를 증진시킬 계획이다.
moving@fnnews.com 이동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