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병재, '한소희 닮은꼴' 이유정과 열애 인정…9세 연하
2024.12.01 09:13
수정 : 2024.12.01 09:13기사원문
지난달 30일 방송된 MBC TV 예능물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에서 유병재는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이날 오프닝에서 MC 전현무는 "현재 가장 핫한 사람이 이 곳에 있다"며 유병재의 열애설에 대해 운을 뗐다.
전현무는 "유병재씨와 미모의…"라며 "변우석 씨 생일파티가 핫하다. 인급동까지 올랐다"라고 우선 열애설을 돌려 말했다.
코미디언 홍현희가 "그 파티에 그 분도 오셨는지 물어보라"며 분위기를 이어갔다.
유병재는 '전참시' 출연진들의 취조 같은 질문에 "열애 중인 것이 맞다"라고 공식화했다.
전현무가 유병재의 열애설이 퍼진 이후 새 콘텐츠를 촬영하는 것이 아니냐는 반응이 나왔다며 유병재는 "제 주변에서도 그랬다. 콘텐츠가 아니다"라고 웃었다.
그러면서 "지인들과의 자리에서 자연스럽게 만났다"고 부연했다.
코미디언 이영자가 "결혼까지 생각하느냐"고 묻자 유병재는 당황하기도 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유병재가 2022년 티빙 '러브캐처 인 발리'(러브캐처4)에 출연한 이유정(27)과 열애 중이라는 추측이 제기됐다. 소속사 측은 "사생활이라서 확인이 어렵다"고 선을 그었다.
이유정은 러브캐처4에서 최종 우승했다. 당시 뷰티 강사 겸 DJ라고 소개했으며, 배우 한소희와 송혜교를 닮은꼴로 주목 받았다. 유병재가 이유정 SNS 게시물에 '좋아요'를 자주 눌러 열애 의혹에 불을 지폈다.
유병재는 오는 3일 오후 9시 첫 방송하는 MBC TV '선을 넘는 클래스'에 출연한다.
☞공감언론 뉴시스realpaper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