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크리스마스 선물, 최대 70% 할인한다는 이곳

      2024.12.12 09:47   수정 : 2024.12.12 09:47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고물가 시기 연말 쇼핑 부담을 줄여 크리스마스 선물을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 및 팝업 스토어 이벤트가 열린다.

12일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오는 25일까지 2주 간 2000여종의 인기 완구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의 완구 신상품인 '슈팅스타 티니핑 슈팅스타팩트'를 9만3900원에 판매한다.

'쥬라기월드 슈퍼 자이언트 아파토사우루스', '벤츠 멀티 푸쉬 유아 자전거' 등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크리스마스 선물로 고객 수요가 높은 '레고' 역시 최대 40% 할인 판매를 진행하며, 특히 '닌자고 시리즈'의 '레고 콜의 타이탄 드래곤 로봇'은 3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해 11만9900원에 선보인다.


남아 완구 인기 시리즈 '헬로카봇'은 최대 30%, 포켓몬스터 몬콜레 시리즈는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여아 인기 완구인 실바니안 패밀리의 경우 토이저러스 단독 상품을 준비, 밀크 토끼 피규어가 포함되어 있는 '실바니안 힐탑 테라스 기프트세트(5811)'를 10%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 오프라인 토이저러스 매장에서는 엘포인트 회원이 6만원 이상 행사 카드 결제 시 1만원 롯데 상품권을 증정하며, 온라인 토이저러스몰에서는 6만원 이상 롯데카드 결제 시 1만원 즉시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이벤트도 점포 별로 진행한다. 롯데아울렛 토이저러스 기흥점에서는 12일(목)부터 25일(수)까지 '레고 홀리데이 마켓 팝업스토어'를 운영, 지하 1층 행사장 내 레고로 만든 크리스마스 트리와 대형 산타 피겨 에어 벌룬를 설치해 포토존을 운영할 예정이다.

김포공항점에서는 동기간 '고고다이노', '레인보우버블젬', '샤샤&마일로', '코코비'를 한 곳에서만나볼 수 있는 '슈퍼루키 BIG4 캐릭터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토이저러스 서울역점에서는 '톰과 제리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특히 '톰과 제리 팝업스토어'는 지난 11월 성수동에서 성황리에 행사를 마친 바 있어 서울역점 방문 고객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계기영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부문장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롯데마트 토이저러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할인 행사와 단독 상품들, 다채로운 팝업 스토어 이벤트들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