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올겨울엔 디즈니랜드·유니버셜스튜디오 가요~"
2024.12.13 14:35
수정 : 2024.12.13 15:24기사원문
그곳이 어디든 테마파크는 어린이들이 가장 가고 싶어하는 장소다. 인터파크트리플이 겨울방학을 앞두고 자녀와 함께 꿈과 환상의 나라로 떠날 수 있는 해외 테마파크 패키지를 내놨다고 13일 밝혔다.
‘도쿄 2박3일 패키지’는 도쿄 디즈니랜드 원데이 패스포트 일일권이 포함됐다.
여행 중 하루를 온전히 디즈니랜드에서 보낼 수 있고, 디즈니랜드까지 왕복할 수 있는 픽업 서비스도 제공하기 때문에 편안하게 디즈니랜드를 방문할 수 있다. 디즈니랜드 외에도 도쿄의 옛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아사쿠사와 도쿄의 자유의 여신상, 레인보우 브릿지를 볼 수 있는 오다이바 방문이 일정에 포함돼 있다.
‘홍콩 2박4일 패키지’ 역시 홍콩 디즈니랜드에서 환상적인 하루를 보낼 수 있다. 홍콩 디즈니랜드는 7개의 테마로 나뉘어져 각 구역마다 매력적인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하다. 여행 기간 숙박하는 홍콩 리갈리버사이드 호텔의 슈페리어룸 객실 사이즈는 약 8평으로, 자녀와 함께하기 알맞다. 또 3인 예약시 엑스트라베드를 무료로 추가할 수 있다.
한편, ‘싱가포르 3박5일 패키지’는 핵심명소 관광에 유니버셜스튜디오까지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여행 3일차에 전일 자유일정으로 유니버셜스튜디어를 방문한다. 또 싱가포르의 상징인 ‘머라이언’을 비롯해 대규모 인공정원 ‘가든스 바이더 베이’, 전세계 생태계를 경험할 수 있는 ‘리버원더스’ 등이 일정에 포함돼 있어 싱가포르 곳곳을 둘러볼 수 있다.
jsm64@fnnews.com 정순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