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렘 가득한 크리스마스 파티, 롯데월드로 떠나는 겨울여행

      2024.12.17 11:11   수정 : 2024.12.17 13:48기사원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하기 위한 장소로는 테마파크만한 곳이 없다. 때마침 서울 잠실 롯데월드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 이벤트와 콘텐츠를 마련했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롯데월드 어드벤처 매직캐슬 맵핑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돋운다.

올해 새롭게 선보인 '크리스마스 판타지아' 맵핑은 일몰 후 크리스마스카드, 디저트 캐슬, 토이 캐슬, 스웨터 캐슬, 빅 트리 등을 주제로 한 형형색색의 빛으로 매직아일랜드를 밝힌다. 여기에 눈꽃송이 이미지를 바닥에 송출하는 '고보라이트' 효과를 더해 입체적인 공간 경험을 제공한다.



따뜻한 실내 어드벤처도 축제 분위기가 가득하다. 무엇보다 1층 남문 광장에 새로 선보인 크리스마스 마켓이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린다. 여기서는 키링, 홈데코, 방한용품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상품을 판매하며, 또 디저트와 간단한 음료를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어드벤처 내에서 펼쳐지는 각종 공연과 퍼레이드도 즐거움을 더한다. 매일 오후 2시 어드벤처 1층 퍼레이드 코스에서는 산타와 요정들이 춤추고 노래하며 꿈과 사랑을 선물하는 '해피 크리스마스 퍼레이드'를 연다.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는 산타와 요정들의 하루를 담은 공연인 '산타 빌리지 투어'도 매일 오후 5시 어드벤처 1층 퍼레이드 코스에서 펼친다. 매일 오후 3시30분 1층 만남의 광장에서 열리는 신나는 캐롤 파티 '로티의 크리스마스 환타지'도 놓치지 말아야 할 공연이다.


한편, 국내 최고층 전망대 '서울스카이' 프리미엄 라운지 '123라운지'에서는 세트 메뉴 '123 스페셜'을 선보인다. 24일 디너(1부, 2부)에는 크리스마스트리 형태로 꾸며진 해산물 모둠 샐러드를 포함한 호텔식 다이닝을, 오후 10시30분에는 3부 '와인 스페셜' 코스까지 연말 스페셜 메뉴를 특별 편성했다.


‘123 스페셜’과 연말 스페셜 메뉴는 ‘캐치테이블’을 통한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예약을 서둘러야 한다.

jsm64@fnnews.com 정순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