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엠에스 솔루션스, 용인 일자리 창출에 기여

      2024.12.18 09:15   수정 : 2024.12.18 09:15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브이엠에스 솔루션스가 용인지역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에 선정됐다.

브이엠에스 솔루션스는 지난 10일 용인시에서 개최한 '2024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인증제'에 참석,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인증서와 현판을 수여받았다고 18일 밝혔다.

신규 직원 채용 확대와 다양한 직원 복지 제도를 통해 일하기 좋은 근무 환경을 조성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특히 직원들의 복지를 위해 복지포인트, 안식월, 생일 축하금·휴가, 상해보험 지원, 종합 건강검진, 아침·점심 식사 지원, 교육 지원 등 이외에도 다양한 복지를 제공해 지원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기여하고 있다.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은 용인시가 지역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고용 우수기업을 선정해 인증하는 사업이다.
선정 기준은 신규 고용 창출, 경영 건전성, 청년·지역인재·취업취약계층 채용, 복리후생 지원, 정규직 채용 및 전환 등에 대한 기업의 노력과 성과를 종합적으로 심사해 결정된다.

브이엠에스 솔루션스 김병희 대표는 이날 시상식에서 이상일 용인시장과 우수기업 선정 대표들과 함께 기업 경영 과정에서의 어려움을 서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브이엠에스 솔루션스 관계자는 "이번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선정은 더 나은 일자리와 직원을 위한 복지를 강화해 일하기 좋은 기업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직원들이 마음 편히 몰입하고 성장할 수 있는 근로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브이엠에스 솔루션스는 인공지능(AI)과 디지털 트윈 기술을 활용해 제조업체가 복잡한 생산 계획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제조 공정의 효율성을 극대화하며, 제조업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고 있다.

monarch@fnnews.com 김만기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