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휘닉스호텔앤리조트와 숙면매트 '맞손'

      2024.12.19 10:20   수정 : 2024.12.19 10:20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경동나비엔이 휘닉스호텔앤리조트와 함께 숙면매트 보급 확대에 나선다.

경동나비엔은 휘닉스호텔앤리조트와 협력해 '나비엔 단꿈 패키지 객실', '숙면매트 카본 대여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휘닉스파크 평창리조트에서 이날부터 내년 2월 말까지 운영한다.

리조트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경동나비엔 측은 "두 기업이 나비엔 숙면매트를 통해 활동과 휴식이 조화를 이루는 색다른 겨울여행을 선사하기 위해 협업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우선 나비엔 단꿈 패키지 객실을 운영한다. 객실 예약 시 리프트권과 스키 장비 대여권을 비롯해 경동나비엔 '단꿈숙면키트'와 '보일라면', 숙면매트 대여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단꿈숙면키트는 숙면을 돕는 수면밴드와 수면안대, 코골이를 예방해주는 노즈스프레이로 구성된다.

보일라면은 발열체와 특수용기를 활용해 차가운 물로도 간편하게 끓일 수 있는 라면으로, 객실에서도 편하게 먹을 수 있다. 해당 객실은 휘닉스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다.

또한 평창리조트 프론트에 요청만 하면 숙면매트 카본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리조트 투숙객이라면 객실 유형에 관계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경동나비엔 숙면매트는 0.5도 단위 온도 조절 기술로 최적의 숙면온도를 구현한다. 특히 숙면매트 카본은 전자파와 화재 걱정 없이 설정한 온도까지 빠르게 도달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경동나비엔 관계자는 "숙면매트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해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숙면을 통해 일상을 쾌적하게 만드는 숙면매트로 스키장에서도 힐링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경동나비엔은 이번 협업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단꿈 패키지 객실 또는 숙면매트 대여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와 카본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