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호캉스는 대구메리어트호텔에서!

      2024.12.23 14:43   수정 : 2024.12.23 14:43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대구=김장욱 기자】 "겨울 방학과 연휴에 뭐 하지? 대구메리어트호텔에서!"
대구메리어트호텔은 추운 겨울 따뜻하게 휴식 할 수 있는 호캉스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특히 겨울 방학, 신정, 구정 등 연휴에 가족과 함께 호텔을 찾는 고객부터 겨울 짧은 휴식을 즐기고자 하는 여행객까지 다양한 고객을 만족시킬 상품들을 준비했다.

조정선 대구메리어트호텔 총지배인은 "추운 겨울 호텔 안에서 객실과 부대시설, 레스토랑을 즐기고, 호텔이 제공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하며 호텔 안에서의 휴식만으로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대구를 대표하는 글로벌 5성급 호텔로서 호텔을 찾아야 할 이유를 만들고 재방문을 유도하는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우선 추운 겨울 객실 안에서 바캉스를 즐기는 완벽한 '안캉스'(실내+바캉스)에 안성맞춤인 다양한 서비스를 마련하고 있다.


이달부터 모든 객실에 OTT 서비스가 도입돼 고객들은 개인 계정을 통해 유튜브, 넷플릭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TV 화면으로 즐길 수 있으며, 퇴실 시 연결 기록이 남지 않아 개인 정보 보호도 보장된다.

또 호텔에서 닌텐도와 원하는 게임 소프트웨어를 대여해주고 있어, 객실에서 게임을 즐기거나 OTT 콘텐츠를 시청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겨울철 피부 관리를 돕는 프리미엄 보디 제품이 포함돼 연인과 가족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윈터 글로우'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비건 인증을 받은 '펄쉘'의 밀키웨이 보디세럼과 함께 2만5000원의 식음 크레디트를 제공하는 패키지는 호텔 내 다양한 레스토랑 및 라운지 & 바에서 크레디트를 사용할 수 있다.

호텔 일부 공간에는 '펄쉘'의 제품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있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1박 호캉스가 짧다면, 스위트룸을 포함한 프리미엄 등급의 객실 2박 이상 투숙 시 최대 60%까지 할인되는 '스윗 스위트 세일'도 눈여겨볼 만하다.

특히 엠클럽 룸 이상 투숙 시, 조식, 실내 수영장, 사우나, 라운지 이용 2인 혜택이 포함돼 있어 해피아워 및 커피 브레이크까지 추가 비용 없이 호텔의 부대시설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실내 수영을 즐기고 따뜻한 사우나를 즐기며, 1박만 즐기기 아쉬운 고객들에게 2박 이상 투숙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해당 프로모션으로 내년 2월 말까지 예약 및 투숙이 가능한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