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슬기♥심리섭, 살해 협박 받아…"참담한 심정, 법적 대응"

      2025.01.09 13:36   수정 : 2025.01.09 13:36기사원문
배우 배슬기와 온라인콘텐츠창작자 리섭 2023.7.17/뉴스1 ⓒ News1 김도우 기자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배우 배슬기, 유튜버 심리섭 부부가 살해 협박을 받아 법적 대응에 나선다.

배슬기 소속사 찬엔터테인먼트는 9일 "최근 배슬기 부부에게 가해진 살해 협박에 대해 참담한 심정으로 강력한 법적 대응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알렸다.

소속사는 "한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유포된 표현들은 상세히 묘사할 수 없을 정도로 처참해 가족들은 현재 일상생활을 온전히 영위하기 어려운 상황"이라며 "수사기관과 함께 악성 게시물 작성 및 댓글 등 유포자들을 끝까지 추적하고 무관용 원칙에 따라 강력한 법적 책임을 묻겠다"고 밝혔다.



이어 "증거를 남기지 않기 위해 URL 삭제, 회원 탈퇴를 진행하는 수법이 확산되고 있으나 작성된 게시글을 모두 수집하고 관련사이트에 협조 요청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오고 있다"며 "이를 바탕으로 수사기관에 고소장을 제출했으며, 법무팀과 연계해 끊임없는 법적 대응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배슬기는 지난 2005년 가수로 데뷔해 드라마 '황금거탑' '빛나라 은수' '아모르 파티-사랑하라, 지금' '행복배틀' 등에 출연해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다.
그는 지난 2020년 온라인크리에이터 심리섭과 결혼, 지난해 10월 아들을 품에 안았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