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PMD 뷰티 디바이스…전 방송 연속 매진 기록
2025.01.10 09:37
수정 : 2025.01.10 09:37기사원문
[서울=뉴시스]이승주 기자 = 홈앤쇼핑은 미용 기기 브랜드 PMD의 '풀 페이스 탄력 기기'가 론칭 이후 모든 방송 연속 매진을 기록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PMD 풀페이스 탄력 기기는 홈앤쇼핑이 업계 최초로 선보인 상품으로, 지난해 11월 첫 방송부터 지난 6일까지 총 5회 방송 모두 전체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특히 홈앤쇼핑에서 론칭 한 달 만에 2024년도 1등 뷰티 디바이스로 선정되며 올해 가장 촉망받는 미용 기기로 자리 잡고 있다.
PMD는 미국의 대형 백화점과 호텔 스파 등에 입점된 프리미엄 미용 기기 전문 브랜드로, 미국 유명 TV쇼와 잡지에 소개되는 등 일명 국민템으로 불리며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해 국내에 첫 론칭한 PMD의 풀 페이스 탄력 기기는 EMS 저주파와 텐션 밴드의 결합으로 피부 겉뿐만 아니라 속 근육까지 깊게 자극 해주는 핵심 기술을 적용한 뷰티 디바이스다.
인체적용테스트에서는 즉각적인 안면 탄력 개선과 붓기 완화에 도움을 주는 결과가 나타났으며, 단 1회 사용만으로도 놀라운 탄력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이 PMD측의 설명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효과 있는 제품을 더 많이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heyjud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