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앙상블의 향연!"…정해인X지수 '설강화', 인물 관계도 공개

입력 2021.12.15 14:34수정 2021.12.15 14:34
"앙상블의 향연!"…정해인X지수 '설강화', 인물 관계도 공개


'설강화 : snowdrop'(이하 '설강화')의 인물 관계도가 베일을 벗었다.

JTBC 토일드라마 '설강화' 측은 15일 다양한 캐릭터들을 엿볼 수 있는 인물 관계도를 공개했다.

관계도는 임수호(정해인 분)와 은영로(지수 분)를 중심으로 극 중 캐릭터들의 역할을 담아냈다. 무엇보다 주 배경이 되는 호수여대 기숙사에 사는 인물, 남북 관계와 관련해 여러 공작들을 펼치는 정치 권력자와 그 아내, 그리고 수호의 주변 인물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설강화'는 1987년 서울을 배경으로 여자 기숙사에 피투성이로 뛰어든 수호와 그를 감추고 치료해준 여대생 영로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SKY 캐슬' 제작진과 정해인, 지수, 유인나, 장승조, 윤세아, 김혜윤, 정유진, 허준호, 박성웅, 김정난, 정혜영, 백지원 등이 출연한다.

또한 '설강화'의 연출을 맡은 조현탁 감독은 관전 포인트로 '배우들이 만들어내는 앙상블의 향연'을 꼽았다. 그는 "최고의 배우들이 기꺼이 출연해주신 만큼, 아주 입체감 있는 캐릭터들로 꽉 차 있다"며, "기숙사 안에서 펼쳐질 엄청난 사건 속에서 만나는 70여명의 배우들이 만들어내는 '앙상블의 향연'을 강조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JTBC '설강화'는 오는 18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한다.

fnstarnews@naver.com 홍도연 인턴기자 사진=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JTBC스튜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