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공연

'개그 아이돌' 코쿤, 'DANCE NOW' 발매→'뮤직뱅크' 출연

입력 2024.07.25 11:22수정 2024.07.25 11:22
'개그 아이돌' 코쿤, 'DANCE NOW' 발매→'뮤직뱅크' 출연


코쿤이 리부트 디지털 싱글 'DANCE NOW(댄스 나우)'로 팬들을 만난다.

콘텐츠제작사 윤소그룹은 25일 "코쿤(KOKOON)이 이날 오후 신곡 'DANCE NOW'의 음원,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라며 "26일에는 KBS2 '뮤직뱅크'에 출격, 컴백 후 첫 무대를 선보인다"라고 밝혔다.

'DANCE NOW'는 코쿤의 리부트 디지털 싱글로, '슬픈 마스크' 이후 약 2년 9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곡이다. 그동안 '개그 그룹'으로서 일본·호주·영국 등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쳤던 코쿤이 아이돌로 다시 돌아와, '일상에서 벗어나 신나게 놀아보자'는 메시지를 노래한다.

함께 공개하는 'DANCE NOW' 뮤직비디오에는 친구 손에 이끌려 클럽에 입성, 잠시 일탈을 즐기는 강주원과 그를 뒤쫓아 들어온 '썸녀' 나현영의 이야기가 유쾌하게 그려진다. 또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코쿤 멤버들의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가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뮤직비디오에는 코쿤뿐만 아니라 윤형빈, 이종훈, 신윤승, 조수연, 나현영, 오민우, 장현욱, 임선양, 임슬기 등 개그맨 동료들과 SNS 55만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 유가연이 특별 출연한다. 이들은 초심으로 돌아온 코쿤과 함께 'DANCE NOW' 뮤직비디오의 흥겨운 분위기를 배가시켰다는 후문이다.

윤소그룹을 이끄는 윤형빈은 "2년 9개월 만에 발표하는 코쿤의 신곡 'DANCE NOW'가 마침내 발매된다"라며 "리부트 디지털 싱글이라는 이름처럼 개그와 아이돌, 두 가지를 모두 다 잘하는 코쿤의 초심을 되새기는 싱글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코쿤이 개그뿐만 아니라 아이돌로서도 뛰어난 재능을 갖춘 팀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증명하는 싱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코쿤의 신곡 'DANCE NOW'는 이날 오후 6시 멜론, 벅스, 지니 등 음원 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같은 시간 공식 SNS를 통해 'DANCE NOW'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또한 코쿤은 오는 26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신곡 'DANCE NOW'를 선보일 예정이다.

enterjin@fnnews.com 한아진 기자 사진=윤소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