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마이심즈 PC버전 예약판매 진행
2008.11.18 08:34
수정 : 2008.11.18 08:34기사원문
마이 심즈는 세계적으로 1억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심즈 시리즈의 새로운 게임으로 기존의 심즈 시리즈가 가지고 있던 샌드박스 형식의 게임형태는 그대로 살리면서도 귀여운 심의 이미지와 다양한 스토리 전개를 추가한 EA의 기대작이다.
마이 심즈에서 플레이어가 만든 심은 자신만의 행동과 말투, 표정을 가지고 있어 심의 얼굴을 클릭하는 것만으로도 심의 다양한 모습을 경험할 수 있다. 심은 자신의 마을에서 각종아이템을 채집하여 친구에게 선물을 하거나 직접 사용할 수 있으며, 자재를 수집하여 자신이 만들고 싶었던 집을 짓거나 가구를 제작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건물을 지어 마을을 발전시키며, 다른 마을에서 놀러온 심들을 초대하여 자신만의 마을로 이주시킬 수 있다. 플레이어는 심을 통하여 과학자나 건축가가 될 수도 있고, 마을을 이끌어나가는 리더와 같은 일도 경험할 수 있다.
또 이번에 출시하는 마이 심즈 PC버전에서 플레이어는 온라인 상에서 최대 8명까지 함께 만나 채팅을 하거나 자신의 아이템을 교환할 수도 있다. 플레이어의 심은 다른 심의 정원으로 놀러가거나 반대로 친구들을 초대하여 자신의 마을을 소개해 줄 수 있으며, 온라인 정원 상에서 만나 게임상에서 일반적으로 획득할 수 없는 정수(아이템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요소)나 직접 제작한 아이템을공유할 수도 있다.
현재 마이 심즈의 PC버전은 예약판매중이며 이는 출시 전날인 20일까지 진행된다. 특별히 예약판매 기간동안 마이 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마이 심즈 메모지와 캐릭터 펜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마이 심즈의 PC버전은 11월 21일에 국내 출시될 예정이며, 심의등급은 전체이용가, 권장소비자가격은 3만9천원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A 코리아 홈페이지 (http://www.ea.co.kr) 또는 (http://mysims.ea.com/) 에서 찾을 수 있다.
/fxman@fnnews.com백인성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