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 인 지 리바트, 온라인전용브랜드 신제품 출시 및 특가전
2009.03.13 10:05
수정 : 2009.03.13 14:33기사원문
(사진중기화상)
리바트의 온라인 전용브랜드 이즈마인이 올 봄 혼수시즌을 맞아 신제품을 출시하고 특가전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트래비스 싱글장세트는 협소한 방에 필요한 가구는 많지만 공간이 충분하지 않은 싱글이나 신혼들을 타킷으로 한 제품이다. 장롱, 서랍장, 책장, 화장대의 기능이 하나로 구성된 이 기능장은 은은한 은펄의 나뭇잎 패턴이 가미된 화이트 도어에 웨이브형 스틸 손잡이가 적용됐다.
이외에도 이즈마인은 유럽풍 로맨틱 스타일의 로망, 고급스러움과 동양적 아름다움을 담은 브로엄 등을 선보였다.
한편 신제품 출시와 함께 진행되는 이번 ‘이즈마인 여인의 로망 展’은 구매금액대별로 사은품증정과 신제품 특가전으로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이즈마인 제품을 구매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솔직 담백한 상품명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도미노 L자형 책상세트, 이동형 책상 등을 선물로 주며 2009년 신상품 침실 5종과 식탁 3종을 5% 특가 판매하고 있다.
또한 이번 이벤트에서는 신제품뿐 아니라 패키지 상품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침실패키지(294cm이상 장롱 + 침대 + 3단서랍장)구매 시에는 장롱 안의 세균 곰팡이를 없애고 알맞은 습도를 유지시켜 주는 리바트 가구닥터를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레일리, 아델라, 쉐라프 소파는 5%특가와 함께 4인 이상 구매 시 가죽클리너를 증정한다.
학생용 가구 주디스 오렌지 칼라 출시 기념으로 학생가구 주디스, 트랜스 책상, 도미노 책장을 5% 할인 행사와 더불어 6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다용도 수납함(분리 수거함)을 증정한다.
/pride@fnnews.com이병철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