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리빙 ‘엔트리 에스론 플래티넘’

      2011.03.09 16:33   수정 : 2014.11.07 01:12기사원문
하이리빙 엔트리생약호르몬연구소에서 개발한 '엔트리 에스론 플래티넘'은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FGF271)' 성분이 함유된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이다.

제품을 경험한 소비자들 사이에 입소문이 나면서 최근 매출이 증가하는 등 지난해에 이어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하이리빙은 이에 맞춰 올 들어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 중이다. 뮤지컬, 드라마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배우 박해미씨를 모델로 캐스팅한 하이리빙은 박해미씨를 통해 '여자한테 참 좋은 엔트리 에스론 플래티넘'의 특징을 설명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엔트리 에스론 플래티넘에 함유된 FGF271는 미국 식품의약품안전국(FDA)의 건강기능신소재(NDI) 승인을 받는 등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그 효능을 인정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NDI(New Dietary Ingredient)는 미국 FDA에서 심사하는 '건강기능성 신소재 승인 제도'로 새로 개발된 건강식품 원료가 시장에 출시될 때 안전성, 기능성 측면에서 문제가 없는 지 사전에 승인하는 제도다.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FGF271)은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개별인정 건강기능식품 소재로 승인받기 전부터 국내와 해외시장에서 인정받아왔다.

개별인정 성분인 'FGF 271'은 국내에서 자생하는 천연생약제 70여 가지를 장기간 연구개발한 결과 갱년기 여성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생약 조성물로 백수오와 속단, 당귀 등 생약 추출물이 주요 성분이다.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특허물질로 갱년기 여성들의 각종 증상에 효과적이며 중년 여성들의 골밀도 관리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IR52 장영실상'을 수상했고 '2008년 제네바 국제발명대회 금상' '2008 보건산업기술대상' 등 이미 국내외에서 효능과 기술력을 공인받은 제품이다.

또한 삼성제일병원과 미국 캘리포니아병원에서 실시한 임상 실험 결과 백수오는 갱년기, 폐경기 증상 개선 효과가 5배에 이른다.
신체적 증상(안면홍조·야한증·감각마비·어지러움·피로 등)과 정신적 증상(신경과민·수면장애·우울증 등)을 안전하게 개선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sdpark@fnnews.com박승덕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