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GO’ 성동일, “고현정 오일장부터 명품관까지 나오는 사람”

      2012.05.29 19:59   수정 : 2012.05.29 19:59기사원문


성동일이 고현정에 대해 폭풍칭찬했다.

29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압구정 CGV에서는 코믹액션 영화 ‘미쓰GO’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박철관 감독, 배우 고현정, 유해진, 성동일, 이문식, 고창석 등이 참석해 캐릭터 소개, 촬영 에피소드 등을 전했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고현정의 현장에서의 모습에 대한 질문이 나온 가운데 유해진은 "막내라는 생각을 한 번도 안 해봤다. 나이 차이가 많으면 그렇게 부를 수도 있지만 그런 생각을 해보지 않았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성동일은 "현장에서 고현정하고 많이 부딪혔는데 깜짝 놀랬다"라며 "고현정은 배우로써 한 인간으로써 실제로 만나서 이야기를 해보면 오일장부터 명품관까지 나올 수 있는 사람이다.
그런데 사람들에게 너무 쎈 부분만 보여지는 것 같다"라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특히 그는 "고현정은 스텝들하고 같이 어우러지고 날을 새서 힘들어하는 배우를 챙길 줄 아는 사람이다. 실제로 만나보면 오일장에서 명품관까지 나오고 즐겁게 함께 한 배우다"고 고현정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미쓰GO’는 숨 쉬며 살기도 벅찼던 여인 ‘천수로’(고현정 분)가 우연히 대한민국 최대 범죄 조직 간의 사건에 휘말리게 되고 그 과정에서 다섯 남자를 만나 상상도 못한 범죄의 여왕으로 거듭나는 과정을 그린 영화로 오는 6월 21일 개봉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u3ulove@starnnews.com손진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고현정, 3년 만에 스크린 컴백..‘코믹-액션 연기’ 기대↑
내 아내의 모든 것 200만 돌파, 한국 영화 뜨거운 힘 ’과시’
[영상] 웰메이드 명품 사극 '후궁', 프로덕션 영상 공개
'차형사' 꽃모델 이수혁-김영광, 훈훈한 촬영장 투샷 대공개
2012 공포영화, ‘미확인동영상’-‘두개의 달’ 관객몰이 나설까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