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銀, '하나 글로벌 톱 대학생 금융캠퍼스' 모집

      2012.06.08 16:32   수정 : 2012.06.08 16:32기사원문
하나은행은 오는 13일까지 하나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대학교 2, 3학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하나 글로벌 톱(Global Top) 50 대학생 금융캠퍼스' 참가 인원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금융 분야별 전문가 초빙 강연 등을 통해 예비 사회인이자 미래 금융소비 주체인 대학생들에게 신용관리의 중요성 및 올바른 금융지식을 교육하기 위해 기획됐다. 또 이들을 통해 참신한 상품·마케팅 아이디어를 발굴한다는 목적도 갖고 있다.


총 50명의 선발인원 중 일부는 국내에 재학 중인 외국인 대학생으로 선발할 예정이며 이달 28일부터 주 1회 집합교육으로 총 5주 간 진행된다. 과정 수료자에게는 향후 하나은행 인턴 또는 신입행원 채용 시 우대, 우수활동팀으로 선정 시 하나금융그룹 글로벌 네트워크 탐방 기회 제공, '하나 글로벌 톱 50 대학생 금융캠퍼스' 수료증서 발급, 소정의 참가 활동비 지급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글로벌 50를 지향하는 하나금융그룹의 비전을 담아 이번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됐다"며 "참가 대학생들에게는 이번 기회가 팀워크 향상 및 글로벌 리더십을 키우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yes@fnnews.com 황상욱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