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자증권, 모바일 주식매매수수료 내년 6월까지 무료
2013.05.15 09:26
수정 : 2013.05.15 09:26기사원문
우리투자증권은 머그스마트(mug Smart) 주식 매매수수료를 한시적으로 무료로 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은 15일부터 내년 6월 30일까지다.
이번 이벤트는 주민번호 기준 최초로 신규 계좌개설을 하거나 일정 기간 거래가 없는 재거래 고객에게 스마트폰 주식거래 서비스 '머그 스마트'를 이용할 경우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내년 6월까지 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머그 스마트는 우리투자증권 대표 주식 매매 어플리케이션으로 시세포착 주문, 관심종목 알람 등 PC용 HTS에 필적하는 시세정보와 매매 기능을 갖추고 있다. 퀵메뉴, 푸시 알림, 위젯, SNS연동 등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최근 론칭한 모바일 일사천리 서비스를 통해 기존 PC에서만 가능하던 ID생성과 공인인증 발급 업무를 스마트폰에서 편리하게 발급 할 수 있다. 스마트폰 사용에 익숙지 않은 고객들도 쉽게 거래를 시작 할 수 있다.
수수료 무료 혜택 외에 행사 기간 중 머그 스마트 첫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매월 2명에게 휴대용 포토프린터를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신규 고객은 가까운 우리투자증권 영업점에서 계좌를 개설하면 자동으로 무료 수수료 혜택이 제공된다. 재거래 고객의 경우 우리투자증권 홈페이지(www.wooriwm.com)에서 대상 여부 및 계좌 확인 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김창배 우리투자증권 스마트마케팅본부장은 "많은 고객들이 이번 이벤트에서 우리투자증권 머그 스마트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해 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skjung@fnnews.com 정상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