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4 액티브 추정 기기, 시연 동영상 공개

      2013.05.22 09:17   수정 : 2013.05.22 09:17기사원문

삼성전자의 신형 스마트폰 갤럭시S4 액티브로 추정되는 기기의 사진이 유출된 데 이어 시연 동영상까지 공개됐다.

21일(현지시간) 해외 정보기술(IT) 사이트 모바일테크리뷰는 갤럭시S4 액티브로 보이는 단말기의 시연 동영상을 게시했다. 갤럭시S4 액티브는 갤럭시S4 계열의 제품으로 소니 엑스페리아Z와 같은 방수·방진 기능을 지원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알려졌다.

동영상 속 기기는 전날 갤럭시S4 액티브라고 주장하며 사진이 유출된 기기와 겉모습이 동일하다. 동영상을 통해서는 갤럭시S4 액티브의 모습을 좀 더 뚜렷하게 볼 수 있다.
기존 갤럭시S4에는 화면 하단 버튼이 홈버튼 하나였던 것에 비해 화면 하단 버튼이 세 개로 늘어난 것이 눈에 띈다.


갤럭시S4 액티브는 듀얼코어 스냅드래곤 S4 플러스, 800만 화소 카메라를 탑재한 것으로 전해졌다. 프로세서, 카메라 모두 기존의 갤럭시S4에 비해 떨어지지만 그 밖의 사양은 같을 것이란 전망이 나오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S4 액티브에 대한 언급을 하지 않고 있으나 외신들은 조만간 이 제품이 출시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