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온라인 원스톱 혼수 서비스 오픈

      2013.08.19 09:41   수정 : 2013.08.19 09:41기사원문

이브자리는 10월 31일 까지 올 가을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스마트 혼수 상담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혼수 상담 서비스는 올 가을 결혼 준비로 바쁜 예비 신혼부부들이 마우스 클릭만으로 간편하게 수면 체질 및 예산에 따른 맞춤 혼수침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10가지 수면 체질별 맞춤 침구 정보, 이불 준비 노하우를 담은 가이드북 등 스마트한 혼수 준비를 위한 실속 있는 정보들도 함께 제공한다.

이브자리는 혼수상담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모든 참여 고객에게 100%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기간 참여자 전원에게 비타민 음료 교환권을 제공하며, 매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와 40만원 상당의 고급 이불세트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상담을 원하는 고객은 이브자리 홈페이지(www.evezary.co.kr/)와 좋은 잠 연구소 블로그(blog.naver.com/goodsleeplab)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상담 신청을 하면 자동으로 경품 이벤트에 응모가 된다.


이브자리 홍보팀 고현주 팀장은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은 예식 준비부터 신혼여행, 신혼집 준비 등으로 눈코 뜰 새 없이 바쁘다"며 "이번 온라인 원스톱 혼수 상담 서비스를 통해 빠르고 간편하게 맞춤형 혼수를 장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