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사랑을 더욱 빛나게 해줄 선물

      2014.02.11 16:44   수정 : 2014.10.29 20:23기사원문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을 해도 어색하지 않을 그날이 다가온다. 바로 1년 중 가장 달콤한 날인 '밸런타인데이'다.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보낼 생각에 고백을 앞둔 이들은 설렘에 마음이 들뜰 시기이지만 한편으로는 어떻게 그 마음을 전할까 고민하는 이들도 적지 않다. 따뜻한 말 한마디와 함께 전하는 특별한 선물이 받는 연인에게 또 다른 감동이 될 수 있다. 그렇다면 밸런타인데이를 보다 '로맨틱한 날'로 만들 수 있는 센스 있는 방법은 없을까.

삼성에버랜드 패션부문은 개성 있는 초콜릿 선물을 추천한다.
먼저 멀티숍 브랜드 '비이커'에서는 '솔트 앤 페퍼' 초콜릿과 '시나몬앤 스파이시' 초콜릿 등 두 가지 맛의 수제 초콜릿을 내놨다. 콘셉트 스토어 '10 꼬르소 꼬모 서울'은 미국 출신 아티스트 크리스 루스의 하트 일러스트 작품 박스에 발로나 초콜릿에 프랑스산 고급 코냑을 1.2% 첨가한 초콜릿을 담았다.

SPA 브랜드인 에잇세컨즈는 오는 16일까지 '밸런타인데이 2+1 프로모션'을 진행, 남성 셔츠와 스트라이프 티셔츠로 구성된 특별 상품 2개를 구매할 경우 스트라이프 티셔츠 하나를 추가 증정한다.

최근 남성들도 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만큼 화장품 선물로 감동을 주는 것은 어떨까. 일명 '장동건 에센스'로 불리는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맨 바이오 에센스'(4만2000원대)는 아이오페만의 바이오 인큐베이팅 기술로 만들어진 바이오 리독스 성분 91.7%를 함유해 면도, 흡연, 음주, 스트레스 등으로 떨어진 피부 컨디션 회복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 애프터 셰이브 기능과 스킨 기능까지 담아 하나로 관리가 가능한 점도 특징이다.


아울러 간편하게 피부를 보정해주고 자연스럽게 피부톤을 커버해주는 아이오페 남성용 쿠션 자외선 차단제 '맨 에어쿠션 SPF 50+/PA+++'(2만7000원대)도 연령에 상관없이 남성들에게 좋은 선물로 꼽힌다.

롯데제과는 '초콜릿 대표기업'답게 스위트모멘트 등 기획제품 7종, 샤롯데 프리미엄 기프트 초콜릿, 길리안 초콜릿세트 등 밸런타인데이 선물용 제품을 내놨다.
가나·크런키 등 인기 제품을 세트로 구성해 만든 스위트모멘트는 포장을 빨간색 리본으로 장식하고, 제품 후면에 사랑의 메시지를 적을 수 있도록 편지지 형태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spring@fnnews.com 이보미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