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4’ 마이클 베이 감독, 이매진 드래곤스 OST 극찬

      2014.06.25 17:40   수정 : 2014.06.25 17:40기사원문


마이클 베이 감독이 이매진 드래곤스의 ‘Battle Cry’를 극찬했다.

최근 진행된 영화 ‘트랜스포머4’ 홍콩 프리미어 시사회 및 쇼케이스에는 이매진 드래곤스가 참석해 ‘Battle Cry’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Battle Cry’는 영화의 스케일과 걸맞는 강렬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쇼케이스에서는 홍콩을 대표하는 북 공연단과 함께 해 더욱더 깊은 인상을 남겼으며, 현장에서 윤도현을 만나기도 해 국내에서 한차례 화제가 되기도 했다.

특히 이매진 드래곤스의 ‘Battle Cry’는 ‘트랜스포머4’ 감독 마이클 베이(Michael Bay)가 극찬해 더욱더 화제가 되기도 했다. 마이클 베이 감독은 “우리는 댄, 웨인, 벤, 대니얼 (이매진 드래곤스의 멤버들)과 함께 일할 수 있어서 정말 행운이었다”라며 “나는 ‘Demons’와 ‘Radioactive’를 듣고 그 감정에 빠져 들었던 그 때를 기억한다.
나는 이번 영화에 그와 같은 에너지와 감정을 담고 싶었다”라고 극찬했다.

이에 홍콩 쇼케이스 준비 영상과 인터뷰 장면이 포함된 영상에서 이매진 드래곤스는 “마이클 베이가 우리의 음악을 좋아한다고 하며 특별히 요구한 부분 없이 보여준 클립과 줄거리로 영감을 받아달라고 했더니 정말 그렇게 되었다”라고 말하며 마이클 베이와의 기억을 공유했다.


한편 이매진 드래곤스의 ‘Battle Cry’는 지난 9일 발매됐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hyein4027@starnnews.com김혜인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