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서운영화5’, 7월10일 개봉 ‘8년만에 귀환하는 호러코미디’
2014.07.07 14:21
수정 : 2014.07.07 14:21기사원문
개봉일을 확정 지은 ‘무서운 영화5’의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됐다.
7일 올 여름 각종 공포영화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단 하나의 호러 코미디 영화 ‘무서운 영화5’가 오는 10일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포스터와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4편의 시리즈 전작을 뛰어넘을 핵폭탄급 웃음을 장착한 코미디 영화 ‘무서운 영화5’가 8년만의 귀환을 알린 가운데 ‘총알탄 사나이’, ‘무서운 영화3, 4’를 연출한 할리우드 대표 코미디 감독 데이빗 주커가 ‘무서운 영화5’의 각본, 제작에 참여해 또 한 번 최강 코미디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무엇보다 이번 작품에서는 ‘파라노말 액티비티’, ‘이블 데드’에서부터 ‘블랙 스완’, ‘혹성탈출: 진화의 시작’까지 공포영화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유머러스하게 패러디, 원작과 비교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더불어 특급 카메오까지 더해져 눈길을 끌고 있다. 가수 싸이의 신곡 ‘행오버’ 뮤직비디오에 함께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미국의 힙합가수 스눕독과 할리우드의 대표 트러블메이커 린제이 로한, ‘원조 핵이빨’ 권투선수 마이크 타이슨 등 깜짝 카메오로 등장, 벌써부터 그들이 맡은 역할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뿐만 아니라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악마의 책에 의해 저주를 받은 ‘마마’의 위협을 점점 조여지는 손아귀로 표현, 그 안에 갇힌 배우들의 표정은 영화 속에서 펼칠 코믹스러운 몸부림을 예고,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전 세계가 눈알 빠지게 기다려온 역대급 코미디 영화 ‘무서운 영화5’는 오는 10일 개봉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image@starnnews.com이미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