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물총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강력한 워터프루프 경험하세요!”

      2014.07.23 22:27   수정 : 2014.10.24 23:11기사원문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는 서울 신촌 연세로에서 열리는 신촌 물총 축제에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데아 리얼 푸쉬-업 라이너'(사진)를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이색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베네피트는 오는 26~27일 이틀 간 진행하는 '워터프루프 아이 메이크업 체험 이벤트'를 통해 베네피트 소속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신제품 아이라이너 '데아 리얼 푸쉬-업 라이너'로 물총 축제 참가자들에게 강력한 워터프루프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베네피트가 '워터프루프 아이 메이크업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는 신촌 물총 축제는 남녀노소 구분 없이 물총 하나로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이색 피서 축제로, 문화와 젊음의 거리인 신촌에서 물총 싸움, 물총 퍼레이드, 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즐기며 무더운 여름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행사이다.

한편 베네피트가 지난달 출시한 혁신적인 아이라이너 '데아 리얼 푸쉬-업 라이너'는 베네피트가 지난 5년간 연구, 개발한 펜 타입의 젤 라이너로 부드럽고 유연한 사선 모양의 팁이 눈꺼풀 곡선을 따라 아이 라인을 고르게 그려주고, 어떤 각도에서든 눈꼬리를 자유자재로 그릴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매트하고 진한 워터프루프 블랙 젤 성분으로 아이라인이 번질 염려 없이 오랫동안 매력적인 눈매를 완성해주어, 땀과 피지로 쉽게 아이 메이크업이 번지거나 지워지는 여름철에 더욱 효과적인 제품이다.


gloriakim@fnnews.com 김문희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