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급여 체형교정치료 할인, ‘힐링메디카드’

      2014.08.06 11:43   수정 : 2014.10.24 16:44기사원문

힐링은 '힐링메디카드'를 론칭해 회원이 최소의 비용 및 시간으로 정확한 진단, 치료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위해 척추, 관절질환 환자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척추·관절치료 전문병원의 자문의사, 연구원, 자문변호사, 손해사정사로 구성된 전문 자문단을 구성했다.

힐링메디카드는 수술, 시술, 한방, 재활 분야의 국내 대표적인 병원들을 선정, 네트워크를 구축해 환자들에게 척추관절치료를 각 증상에 맞게 전문적인 맞춤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제휴 기관으로는 수준 높은 의료복지 서비스, 도덕성, 높은 환자 만족도와 치료율을 갖춰 지역사회에서 인정받고 있는 국내 30개 척추·관절치료 전문 병·의원으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그 중 체형교정분야의 대표병원인 대치동 푸른솔재활의학과의원은 척추측만증, 거북목, 디스크, 오십견, 관절 및 근육의 통증으로 고생하거나 스마트폰과 컴퓨터의 장시간 사용으로 자세가 취약해진 사람들이 주로 찾는다.

이 밖에 디스크, 성장키 청소년의 키 성장, 굽은 등, 휜 다리나 족부 교정 등 바른 자세와 건강을 위한 다양한 체형교정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