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프리미엄 초유 하이웰, 추석특집 스피루리나 건강 선물전
뉴질랜드 청정지역 자연 방목 젖소 초유 원유로 제조한 건강식품 프리미엄 브랜드 하이웰이 추석 건강 선물전을 진행한다.
지난 11일부터 진행된 이번 선물전은 내달 10일까지 이어지며, 신규 회원이 로그인을 하거나 총 구매금액이 10만 원 이상일 시 발급되는 스페셜 할인 쿠폰을 위 기간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하이웰 건강식품 제품군 다수를 한정 수량으로 20% 특별 할인한다. 할인 대상인 제품은 스피룰리나, 프로폴리스, 블루베리비타민C, 오렌지비타민C, 연어오메가3, 달맞이꽃EPO, 글루코사민이다.
하이웰은 뉴질랜드 청정 지역에서 얻은 재료를 엄선해 제조하는 초유와 스피룰리나, 프로폴리스 제품으로 높은 인지도를 얻은 브랜드다.
하이웰 초유 제품에는 외부에서 체내로 침입하는 바이러스를 파괴하는 항체인 면역글로불린 G가 일반 우유에 비해 약 1,200배 더 많이 함유돼 있어서 영•유아 면역력 증진에 효능이 큰 것으로 알려져 있다.
스피룰리나는 기존 식품보다 의학적 효능이 탁월한 슈퍼푸드로 새로 각광 받는 미세조류로, 그 효능을 FDA(미국식품의약국), WHO(세계보건기구), UNICEF(국제연합아동기금), FAO(국제연합식량농업기구) 등에서 인정받은 바 있다.
꿀벌이 벌집을 감염으로부터 보호하려 사용하는 왁스 형태 물질인 프로폴리스에는 항산화 와 구강 항균 효능이 있는 플라보노이드 이외에도 세포 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비타민, 아미노산, 지방, 유기산 등이 다량 함유돼 있다.
웰빙시대를 맞아 이런 자연의 유용한 성분들을 쉽게 섭취할 수 있게 만든 건강식품들이 추석선물로도 각광 받을 것으로 업계관계자들은 내다보고 있다.
하이웰 추석 특집 건강 선물전 관련 정보는 하이웰(http://www.hiwellkorea.co.kr) 홈페이지에서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