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연 ‘임요환이 김가연과 결혼하는 이유는 딸 때문’이란 악플 보고 ‘고소 결심’
2014.08.27 07:20
수정 : 2014.10.23 19:07기사원문
김가연 임요환
김가연 임요환 부부가 택시에 출연한 가운데 악플러 고소에 대해 언급해 화제가 되고 있다.
26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는 '트러블 메이커' 특집 1탄으로 김가연 임요환 부부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오만석은 "김가연이 악플계의 잔다르크라는 별명이 있다"라고 말하자, MC 이영자는 "악플이 그렇게 많으냐?"라고 물었다.
이에 김가연은 "임요환과 처음 열애설이 터졌을 때 당시 임요환이 인기가 많았기 때문에 악플이 있었다. 인신공격성은 아니었지만 가만히 놔두니 없는 소문도 만들어내고 눈덩이처럼 불더라"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가족 욕은 듣기 언짢더라. 내 딸은 지금 19살이다. '임요환이 김가연과 결혼하는 이유는 딸 때문이다'는 욕이 있더라. 딸이 그걸 본다고 생각하니까 고소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에 임요환은 "패륜적인 악플이 참기 힘들었다. 그래도 나는 고소를 실행에 옮기지 못했는데 가연씨는 실행에 옮기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가연 임요환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김가연 임요환, 대단하다 김가연", "김가연 임요환, 나도 고소할듯", "김가연 임요환, 악플 좀 그만 달자" 등의 반응을 보였다.
/ fn스타 온라인팀 news@f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