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프로폴리스와 병풀 추출물 함유된 '그린 더마 마일드 크림' 선보여

      2014.11.11 11:35   수정 : 2014.11.11 11:36기사원문

네이처리퍼블릭은 프로폴리스와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보습크림 '그린 더마 마일드 크림'(사진)을 출시했다.

'그린 더마 마일드 크림'은 외부 환경에 의해 피부 밸런스를 잃고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순한 보습크림이다. 강원도 평창의 프로폴리스 추출물 58%가 함유돼 피부에 보습 효과를 전해주며, 민감한 피부를 케어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알을 보호하기 위해 만드는 천연 물질로 피부 진정 및 보습효과가 매우 뛰어나다.
또 병풀 추출물이 외부 환경에 민감해진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자극을 완화해주고, 거칠어진 피부를 안정화시켜 건강하게 가꿔준다.
미네랄 오일과 인공향료, 파라벤 등 10가지 유해성분 무첨가 처방 및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어른은 물론 어린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190mL 대용량으로 온 가족을 위한 보습크림으로 제격이다.
'그린 더마 마일드 크림'은 얼굴 뿐 아니라 전신에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유용하다. 가격은 3만7000원.

gloriakim@fnnews.com 김문희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