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날엔터, 슈스케 음색종결자 ‘김명기’ 미니앨범 발매

      2014.12.12 13:33   수정 : 2014.12.12 13:33기사원문

다날엔터테인먼트는 싱어송라이터 김명기가 미니앨범 '사랑 그리고 하나'(사진)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김명기는 슈퍼스타K6 등장부터 윤종신 등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으며 다크호스로 주목받은 신인가수로 다날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첫 싱글앨범 '보석'과 '나의노래'를 발매하고 최근에는 2014 서울 카페쇼의 미니콘서트에도 참여해 청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매력적인 보컬이다.

특히, 이번 미니 앨범의 수록곡 중 '사랑 그리고 하나'는 제2의 '서문탁'이라고 불리는 강마음, 나윤권의 '나였으면'으로 감동의 무대를 선사한 이건율, 동덕여대 '박정현'으로 유명한 김꽃 등 김명기를 포함한 음색종결자 4인방이 함께부른 노래로 김명기가 작사와 작곡을, 신인작곡가 일곱빛깔무지개가 작곡과 편곡에 참여해 가수들의 보이스와 하모니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같은 무대에서 보기 쉽지않은 개성이 뚜렸한 각기 다른 매력의 김명기, 강마음, 이건율, 김꽃의 목소리를 '사랑 그리고 하나'라는 한곡의 노래에서 모두 들을 수 있다는 점이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여주고 있으며, 앨범 수익금의 일부는 불우이웃 돕기를 위한 성금으로 쓰여질 예정이어서 올겨울 또다른 감동과 따뜻함을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김명기의 이번 앨범은 '사랑 그리고 하나'를 포함해 총 4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달콤뮤직(www.dalkommmusic.com)을 비롯한 멜론, 벅스뮤직 등 모든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아울러 달콤커피(www.dalkomm.com) 뮤직카드와 베란다 라이브 콘서트 등 다날엔터테인먼트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함께할 수 있다.

yutoo@fnnews.com 최영희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