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ICT이노베이션 대상' 미래창조과학부 장관 표창
2014.12.24 14:08
수정 : 2014.12.24 14:08기사원문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이 23일 양재 aT센터 그랜드홀에서 열린 '2014 대한민국 ICT Innovation 대상' 시상식에서 미래창조과학부 장관표창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ICT Innovation 대상'은 미래창조과학부가 주최하고 정보통신산업진흥원, 대한상공회의소 등이 주관하는 ICT분야의 대표적인 정부포상제도로 정보통신 및 소프트웨어 융합 확산에 공이 큰 기업과 유공자를 포상하고 동시에 우수사례를 전파하고 있다.
에듀윌은 이러닝 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고 업계 최초 FULL HD 이러닝 전용 스튜디오 오픈과 온·오프라인 통합교육 시스템 구축을 통해 기술혁신을 이뤄낸 공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되었다. FULL HD 이러닝 전용 스튜디오는 이러닝 강의의 질 제고와 함께 콘텐츠 제작 시간을 50% 단축해 이러닝 기술을 한 차원 높였다. 또 이를 통해 교육분야의 전문 인재 양성과 우수 일자리 창출에 앞장선 공로도 인정받았다.
에듀윌은 1992년 창립 이래 국가공인 자격증 및 공무원 교육, 기업교육, 직영학원 운영, 종합출판 등 그 영역을 확장해 가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교육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또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인정받아 원격평생교육기관으로서 전 국민의 평생교육에 앞장서고 있으며, 무료교육센터를 통해 다양한 양질의 무료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 양형남 대표는 "교육기업으로서 미래를 위한 앞선 교육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 온 점을 인정받아 이렇게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앞선 기술로 교육문화 발전에 더욱 힘쓰라는 격려의 뜻으로 알고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cynical73@fnnews.com 김병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