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캐니언, 유수풀·스파·슬라이드 등 어트렉션 다양.. 가족 여행객에 인기
2015.06.25 17:55
수정 : 2015.06.25 17:55기사원문
휘닉스파크의 초대형 지중해풍 워터파크 '블루캐니언'에서는 다양한 물놀이 시설과 볼거리를 통해 고객들이 평생 잊지 못할 여름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지난 2008년 6월 완공된 블루캐니언은 실내 1만1550㎡, 실외 1만4850㎡ 등 총 2만6400㎡ 규모로 한번에 1만명 이상 수용이 가능하다. 마치 세계적인 휴양지 그리스 산토리니를 옮겨놓은 듯한 느낌의 리조트 내부는 고객들로 하여금 마치 지중해의 휴양지 한가운데 와있는 듯한 느낌을 갖게 해준다.
블루캐니언은 설계 단계부터 천혜의 자연조건과 지형적 특성을 잘 살리는 동시에 안전성과 기능성을 고려해 여타 다른 워터파크들과 차별화된다. 강원도의 맑은 공기와 1등급 수질의 '천연광천수'는 블루캐니언만의 자랑거리다. 우리 아이의 연약한 피부가 걱정인 부모들도 안심하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블루캐니언은 유수풀, 스파 등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놀이시설과 원통형 튜브놀이 딩글러를 비롯해 웨이브리버, 슬라이드 등 짜릿함을 주는 어트렉션이 적절히 조화를 이루고 있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 방문하더라도 안전하고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타잔풀, 개구리풀, 워터플레이 등 아이들을 위한 물놀이 공간 또한 다양하게 갖춰져 있다. 이밖에 어성초 한방탕, 웰빙 허브스파 등 피부개선 효과를 갖추고 있는 스파 시설을 제공해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휘닉스파크는 여름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워터파크 패키지 상품을 기획, 제공한다. '수 패키지'는 객실과 조식, 블루캐니언 종일권이 포함되어 있고, '하늘 패키지'는 수 패키지에 태기산 케이블카를 이용해 태기산 정상에 있는 양떼목장을 둘러 볼 수 있는 상품이다. 물놀이는 물론 태기산 정상의 시원한 공기와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이들 패키지는 이용 고객 수에 따라 선택 할 수 있으며, 객실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다.
즐거운 물놀이를 즐겼다면 국내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미니 동물원을 들려보는 것은 어떨까. 해발 1050m 태기산 정상에 자리잡고 있는 휘닉스파크의 랜드마크 몽블랑 정상에 오르면 푸른 잔디밭에 뛰노는 양떼들을 만날 수 있다. 이밖에도 토끼, 공작, 염소, 기니피그 등 여러 종류의 귀여운 동물들을 만날 수 있어 가족단위 방문객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