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베니트, ‘SAP Crystal Reports’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실시
2015.08.31 11:44
수정 : 2015.08.31 11:44기사원문
코오롱베니트가 SAP의 리포팅 솔루션인 ‘SAP Crystal Reports’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8월 31일 밝혔다.
코오롱베니트와 공식 파트너사인 한주C&S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9월 1일부터 올해 말까지 진행되며, 기존 ‘SAP Crystal Reports’ 제품을 보유한 고객 중 업그레이드를 희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방문 점검 서비스와 전문 교육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최근 운영체제(OS)와 개발 툴의 업그레이드로 구버전(하위버전)을 사용하는 고객사의 리포팅에 호환성 문제가 발생하며 제품 업그레이드에 대한 필요성이 제기되고 있다.
이에 따라 업그레이드를 희망하는 고객사를 직접 방문해 ‘SAP Crystal Reports’의 상태를 진단하고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기술적인 요소들을 점검해준다. 또한 행사 기간 내에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할 경우 무상 교육 쿠폰과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한다.
‘SAP Crystal Reports’는 기업의 중요한 데이터를 취합해 정형화된 보고서로 출력하는 웹 리포팅 솔루션이다. 기존 SAP ERP(전사적자원관리) 시스템과의 호환은 물론, 다양한 플랫폼에 분산되어 있는 데이터를 마치 한 곳에 있는 정보처럼 가공해 원하는 출력물을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오롱베니트 정춘희 이사는 “‘SAP Crystal Reports’은 기업의 IT생산성 향상에 가장 효율적이고 강력한 리포팅 솔루션”이라며, “적극적인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강화와 시장 확대에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aber@fnnews.com 박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