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문화창조허브, '스토리텔링 마케팅' 참가자 모집

      2015.10.19 12:04   수정 : 2015.10.19 12:04기사원문
【 의정부=장충식 기자】 경기북부 경기문화창조허브는 스토리텔링 마케팅 관련 예비창업자 및 스타트업을 육성하기 위한 '경기 스토리텔링 실전 마케팅 트레이닝 프로그램' 참가자를 오는 28일까지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스토리텔링 마케팅 관련 사업을 시작했거나 준비 중인 젊은 마케터들의 스토리텔링 마케팅 실무능력 향상을 위해 추진하는 것이다.

프로그램은 1단계로 스토리텔링 마케팅 실무교육을 받은 후 2단계로 경기북부 기업체 또는 지자체의 요구를 받아 실제로 스토리텔링 마케팅 실전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순서로 진행된다.

프로그램 참가자는 마케팅 전문회사 ㈜디메이저와 창업 전문 엑셀러레이터 ㈜엠앤씨파트너의 노하우를 직접 전수받을 수 있고, 프로젝트 수행지원금 300만원과 창업 전문 엑셀러레이팅 기업의 지원 등을 혜택으로 받을 수 있다.

또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경기북부 소재 기업과 지자체는 스토리텔링 홍보효과도 거둘 수 있다.


참여 희망 기업 또는 지자체는 경기콘텐츠진흥원(hongs@gdca.or.kr 또는 031-877-2716)에 문의하면 되고, 자세한 사업내용은 '홈페이지(http://www.gcon.or.kr/archives/22235) 사업공지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기도는 오는 20일 오후 2시 북부 경기문화창조허브 12층 교육장에서 사업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경기도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스토리텔링 마케팅 스타트업 육성을 위한 전국 최초의 실전 육성프로그램"이라며 "기업 및 지자체와의 매칭 프로젝트를 통해 도내 스토리텔링 마케팅 분야 스타트업과 제조기업이 동반성장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jjang@fnnews.com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