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한영 '가치창출을 위한 재무혁신 세미나' 개최

      2015.12.01 13:38   수정 : 2015.12.01 13:38기사원문
글로벌 회계ㆍ컨설팅 법인 EY한영은 오는 8일 서울 여의도 태영빌딩에서 '가치창출을 위한 재무혁신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EY한영은 이날 행사에서 '원가관리와 전략구매를 통한 원가절감'이란 주제로 기업 고객의 최고재무관리자(CFO)와 재무 및 원가관리 담당자에게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EY한영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기업들이 당면하고 있는 경영환경의 불확실성을 극복하고, 기업의 가치를 증대시킬 수 있는 재무혁신 프로그램과 선진사례를 소개해 기업들의 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한 것"이라면서 "다양한 관점에서의 원가분석과 관리기법, 그리고 원가절감 성공사례를 소개하고 제조업뿐만 아니라 유통, 서비스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이 포함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ey.com/KR/event)와 이메일 접수(kyung-soon.lee@kr.ey.com )를 통해 할 수 있다.

한편 EY한영은 앞으로 '가치창출을 위한 재무혁신 세미나'를 매번 새로운 주제를 가지고 정기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 이후에는 '연결결산 혁신방안', '내부통제를 통한 경영 효율화', '재무계획 시뮬레이션과 통합경영계획', '조기결산과 재무결산 모니터링' 등의 주제로 계획하고 있다. kim091@fnnews.com 김영권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