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탭탭디스코 by 오투잼

      2015.12.04 17:05   수정 : 2015.12.04 17:05기사원문


한국 리듬 게임의 원조 격인 '오투잼(O2Jam)'을 개발한 ㈜모모가 새롭게 선보이는 모바일 리듬 게임 '탭탭디스코 by 오투잼'이 전세계를 대상으로 출시됐다. 모바일 리듬게임으로는 처음으로 복고풍 스타일을 살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다양한 음원으로 리듬감 UP

㈜모모가 개발하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리듬 게임 '탭탭디스코 by 오투잼'이 전세계 구글 플레이에 공식 출시됐다. 캐주얼한 리듬 액션 게임으로 3차원(3D) 스타일이 아닌 복고풍 스타일이 가미돼 이용자들의 흥미를 높였다.

특히 오투잼의 오리지널 인기 음원들을 비롯해 다양한 신곡과 리메이크곡 등 100여 곡에 이르는 풍성한 음원을 즐길 수 있다.
한국어를 비롯해 일본어, 영어, 태국어, 중국어(번체) 등으로 제작됐고, 사용 언어는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리듬 액션 게임 '오투잼'은 전세계 5000만명이 즐긴 리듬 게임으로 개발을 맡은 ㈜모모는 다양한 음악 게임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는 리듬 게임 전문 개발사다. 이달 중 애플 앱스토어에도 출시할 예정이다.


■이벤트로 이용자 확보 주력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탭탭디스코'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참여만 해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장식할 수 있는 데코 아이템을 획득한 이용자 전원에게 획득한 개수에 따라 뽑기 쿠폰, 골드, 다이아 등 푸짐한 아이템을 지급하고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 내년 초 진행 예정인 인디 밴드 공연 티켓 등의 선물을 추가로 증정한다.


게임을 즐기면서 미션 테마를 열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음악 선택권을 100% 지급하고, 본인 및 공식 페이스북에서 해시태그(#) 미션에 참여할 경우 추첨을 통해 원하는 인기 밴드의 사인 CD를 증정한다.

hjkim01@fnnews.com 김학재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