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피부과 화장품 '닥터오라클', 남성 스킨케어 '어비스 옴므' 라인 출시

      2016.01.12 14:03   수정 : 2016.01.12 18:33기사원문

오라클피부과 화장품 '닥터오라클'은 모든 남성들을 위한 체계적인 스킨케어 제품으로 '어비스 옴므(ABYSS HOMME)' 라인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어비스(ABYSS)는 맑고 깨끗한 청정 해양심층수와 남성 피부에 효과적인 액티브 성분으로, 특유의 거친 남성 피부를 관리하는 메디컬케어라인이다.

'어비스 하이드로 스킨 토너'의 마치현추출물과 감초추출물은 면도 후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데 탁월하다. '어비스 에센셜 올인원' 제품은 지성과 건성타입으로 나뉘며 '로션+에센스+크림'의 기능을 가진 올인원 제품으로, 남성 피부에 활기 넘치는 에너지를 부여한다.
'어비스 바이탈 선비비'는 블루베리와 라즈베리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노화를 예방해주며, 자연스러운 커버로 남성의 피부톤을 맑고 깨끗하게 연출시켜준다.


수 많은 남성화장품 중 '닥터오라클 옴므라인'은 남성의 피부를 제대로 이해하고 본질적인 케어가 될 수 있는 메디컬 옴므 스킨케어로써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어비스 옴므는 닥터오라클 홈페이지(http://www.drorac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mpom@fnnews.com 정명진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