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북면 테라스하우스 ‘마크리움 힐스’

      2016.01.22 13:40   수정 : 2016.01.22 13:40기사원문

홍보관에 수요자들 몰려 북새통

테라스와 가든 품은 설계와 단지배치, 탁월한 입지 여건 두루 갖춰 큰 호응

창원 북면 신도시에 들어서는 테라스 하우스 ‘마크리움 힐스’에 대한 수요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창원시 의창구 북면 동전리 477-7번지에 위치해 있는 마크리움 힐스 홍보관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수요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으며 연일 성황을 이루고 있다.

마크리움 힐스는 프라이빗 테라스와 가든을 품은 아름다운 공간 설계와 단지배치를 자랑하는 유럽풍의 고품격 타운하우스로, 뛰어난 입지 여건과 미래가치까지 두루 갖춰 수요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북면힐스지역주택조합(가칭)이 시행, ㈜동방건설이 시공예정이며, 청정한 자연 환경의 창원시 의창구 북면 동전리 산74번지 일원에 총 36세대 규모로 들어선다.

A타입 20세대, B 타입 16세대로 구성되는 마크리움 힐스에는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한 프라이빗 테라스와 넓은 정원이 전 세대에 제공된다. 쾌적함은 더하고 에너지 소비는 줄이는 친환경 설계가 도입되는 것은 물론, 한층 강화된 철저한 보안시스템도 적용된다. 내부의 경우, 1층은 거실과 주방이 탁 트인 구조에 중정식 설계로 채광 및 환기를 극대화할 예정이며, 2층은 공간 분할을 통해 최대한 프라이버시를 보호한다. 한샘 아일랜드형 주방가구와 삼성 시스템에어컨이 무상으로 설치되는 것도 주목할 만 하다.


뿐만 아니라 마크리움힐스는 창원 북면 신도시만의 눈부신 미래가치를 지니고 있다. 김계, 무동, 동전 도시개발지구와 인접해 있으며, 남해고속도로 북창원 IC를 연결하는 도로가 최근 개통되었다. 인근에는 15,000여 세대의 대단지 브랜드 아파트 타운까지 형성되어 있다.

KTX 창원역과 79번 국도 등 교통망이 잘 구축되어 있어 창원 도심 및 시내외로 빠르게 이동 가능하며, 창원시청, 롯데백화점, 이마트, 삼성창원병원 등의 각종 생활 인프라가 생활의 편리함을 더한다.
미금산 온천 관광단지와 레이크 힐스 경남 CC와도 가까워 자유롭게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다.

관계자는 “복잡한 도심을 벗어나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는 전원주택이나 타운하우스의 수요가 급증하면서 창원 주거단지 중 단연 돋보이는 마크리움 힐스에 대한 문의가 줄을 잇고 있다”면서 “나만의 공간으로 탄생한 테라스에서 4계절 내내 진정한 유러피안 라이프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현재 조합원을 모집 중인 마크리움힐스에 대한 더 자세한 문의는 전화(055-298-9100)를 통해 가능하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