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짓수도복코리아 박지원 대표이사 주도코 인수 발표

      2016.01.27 14:09   수정 : 2016.01.27 14:10기사원문
2016 베림보로파이트 스파이더 스페셜 에디션 국내 런칭!!

국내 IT업계의 젊은 CEO 박지원 대표가 국내 최저가 1위 주짓수 용품 전문 유통회사 주짓수도복코리아( www.judokor.com)를 인수하며 대표이사에 공식 취임한다고 밝혔다.


주짓수도복코리아(주도코)는 기존 수입 주짓수도복 브랜드 유통구조를 혁신적으로 개선하여 국내 주짓수 용품점으로서는 최초로 수입 주짓수 도복 브랜드의 소비자가격을 기존 20만원대에서 10만원대 이하로 가격혁신을 이룬 입지전적인 유통업체이다.

현재까지도 국내 최저가격판매와 함께 주짓수용품 카테고리킬러로 명성이 자자한 주짓수용품 전문 업체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미국 캘리포니아의 유명 디자이너가 론칭한 명품 주짓수도복 브랜드인 베림보로파이트( www.berimbolofight.com) 브랜드의 국내 공식 독점 수입 디스트리뷰터로도 유명하다.

주짓수도복코리아가 국내 독점권을 보유한 베림보로파이트는 글로벌 테크닉컬 주짓수 전문 어패럴 브랜드로 기존 주짓수 도복에 기능성을 접목하여 새로운 혁신을 시도한 바 있다.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한 인기 브랜드라는 평을 얻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그런 와중에 이번 2016 S/S 베림보로파이트 스파이더 스페셜 에디션이 미국과 국내 런칭 1달이 채 지나기도 전에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며 이미 두 사이즈가 완전 품절사태로 이어졌다. 또 한 번 베림보로파이트만의 인기를 증명하게 된 셈이다.


또한 베림보로파이트는 공격적인 마케팅과 함께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주짓수 마스터들을 스폰하는 것으로도 매우 유명하다. 지난해 주짓수 8단 조모레이라의 베림보로파이트 블랙 기 인증 샷 과 함께 최근에는 미국 120개 UFC GYM의 헤드 주짓수 프로그램 디렉터이자 스파이더가드 마스터로 정평이 나있는 주짓수 5단 팅기아가 베림보로파이트 브랜드의 2016년 신상 스파이더 가드 스페셜에디션을 착용하고 등장하여 세계적으로 많은 관심을 모았다.


한편 주짓수도복코리아(주도코) 의 박지원 대표는 본지와의 인터뷰를 통해 “주짓수도복코리아 는 착하고 정직한 가격을 모토로 수입 주짓수도복 브랜드의 국내 최저가 판매를 고수해 온 고집스런 회사이다. 앞으로도 주짓수도복코리아 의 창업자인 전 김진실 대표의 정신을 이어나감과 동시에 베림보로파이트, 아타마, 코랄, 스톰, 소요롤 등 세계 각종 유명 주짓수도복 브랜드들을 대거 수입하여 국내 수입도복브랜드 가격 안정화에 힘쓰겠다.
”는 포부를 다졌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